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한국유나이티드제약 협약
작성자 서브관리자
등록일 2018-05-28
조회수 18823
파일
  • 180516_산학협력체결.jpeg
Image
- 가족회사 협약 체결…취업 연계 현장실습·견학지원 등 지원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이사 강덕영)와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하고 취업과 연계한 실질적인 산학협력 모델 마련에 나섰다.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최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공장에서 가족회사 협약식을 열고, 산학교류를 통한 현장중심의 교육 기반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도립대는 환경보건과 등 재학생을 중심으로 △방학 중 현장실습 △산업체 견학지원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교육과정 참여 등을 지원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는 제약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 기여라는 이미지를 제고하는 기회를 갖게 됐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앞으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해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의 청년 일자리를 확대하는 등 지식·정보교류를 통한 산학협력의 기회를 더욱 확충하기로 했다.

허재영 총장은 “지난해 다수 학생의 대기업 입사는 목표 산업 및 기업을 결정한 이후 대학차원의 맞춤형 지원이 성공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대학일자리센터와 지역 유관기업과 지속적인 협업 프로세스를 구축해 산업 수요와 구직자의 역량을 매칭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속적으로 취업우수사례를 배출하고 있는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으로 대학 내 흩어져 있는 진로 및 취·창업 지원 기능을 공간적으로 통합하거나, 기능적으로 연계해 대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특화된 맞춤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