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LH - 충남도립대 산 · 학 교류협력 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19-08-29
조회수 7092
파일
  • 190828.jpg
Image
LH와 충남도립대학교는 지난 28일 청양군 청양읍 충남도립대학교 대회의실에서 변창흠 사장과 허재영 총장 등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 지원, 교육 및 기술 교류 등을 위한 산학교류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생 현장견학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현안 해결 등을 위한 연구 인프라 활용 등 기관 간 상호 협력과 교류를 위해 추진됐다.

협약식에서 변창흠 사장은 “LH는 다양한 주체와의 협력을 통해 정책 환경 변화와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체결을 계기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지역대학과 함께 고민하고 연대하는 기회들이 만들어지고 이를 실현할 지역 맞춤형 인재가 육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는 현장 중심의 공무원양성 특성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LH의 지역 내 정책사업 현장을 체험하여 지역인재로의 꿈을 키워나가고 지역문제 해결과 사업추진 현장에 필요한 연구와 기술이 활발히 교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체결로 양 기관은 향후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대학생 현장견학 프로그램 및 지역정책 연구자료 활용 등 산·학 협력사업 등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