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코스프레 고수 찾아요'... 충남도립대, 코스튬플레이 참가자 모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2
조회수 8645
파일
  • 190626(2).jpg
Image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제20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 코스튬플레이를 통해 충남을 대표하는 세계인의 축제인 보령머드축제를 뜨겁게 달군다.

충남도립대학교는 오는 7월 24일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제20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를 열고 대회에 참가할 선수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제20회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는 (재)보령축제관광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충청남도, 보령시가 후원하는 행사이며 ▲코스프레 경연대회 ▲머드뷰티 경연대회 등 2개 분야로 진행된다.

머드뷰티 분야는 ‘헤어코스프레’,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메이크업’ 등 5개 세부 주제로 각각 펼쳐진다.

참가자 접수 기간은 24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은 학생 및 일반인(내·외국인 포함)을 대상으로 한다.

시상은 ▲문화체육부장관상 ▲충남도지사상 ▲충남도의회의장상 ▲충남도립대학교 총장상 ▲보령시장상 등이 주어진다.

접수방법은 대학 홈페이지(http://www.cnsu.ac.kr) 또는 머드축제홈페이지(http://www.mudfestival.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고 팩스(032-872-5018)나 전자우편(코스튬플레이 : p21com1@naver.com‧머드뷰티 : p21com1@naver.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872-5017)로 문의하면 된다.

허재영 총장은 “올해 충남도립대학교가 개최해 온 세계머드뷰티경연대회가 20회를 맞이했다. 오랫동안 충남 최고 세계인의 축제인 보령머드축제에 파트너로 참가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코스튬플레이는 전국 최고 수준의 참가자들이 모여 경합을 벌이는 무대로 계획하고 있으며, 머드축제를 방문한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선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머드뷰티 경연대회에 참가한 학생들과 관계자 모두 제 실력을 발휘해 좋은 성과를 이뤄내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