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아동복지협회 교육복지 ‘합심’
작성자 서브관리자
등록일 2018-05-08
조회수 18078
파일
  • IMG_1083(수정).jpg
Image
- 30일 협약 체결…생활시설 청소년에 고등직업교육 등 제공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충남아동복지협회(협회장 최현숙)와 협약을 맺고, 도내 생활시설 청소년에 대한 고등직업교육 제공 등 교육복지 실현에 힘을 모은다.

충남도립대는 30일 대학 내 대회의실에서 ㈔충남아동복지협회와 교육복지 실현을 위한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도내 생활시설 청소년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고등직업교육을 제공해 교육복지 실현을 목적으로 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시설 청소년 멘토링 △시설 청소년 장학금 지원 및 재정적 지원 △공동 교육프로그램 운영 △공동사업 추진 등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허재영 충남도립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한 상호 협업으로 충남의 생활시설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제도가 한 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는 충남연구원, 충남테크노파크, 계룡시, 충남자원봉사센터, 청양군자원봉사센터, 충남광역치매센터, ㈔한국인성학회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익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