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머드축제 코스프레 '성황' … "전국 덕후 다 모였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8-01
조회수 7496
파일
  • 190724.jpg
Image
보령시가 주최하고 충남도립대학교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미용 경연대회와 코스튬플레이 경연대회를 연계했으며 200여명의 참가자가 모여 열전을 벌였다.

미용 경연 부분은 헤어미용과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코스프레 등 5개 분야로 진행됐으며, 특히 피부미용의 경우 보령 머드를 활용한 대회로 개최해 이목을 끌었다.

미용 경연 결과 김초연 씨(헤어미용)와 방은솔 씨(피부미용), 문예지 씨(네일아트), 권연화 씨(메이크업), 이뷰빈 씨(헤어코스프레)가 각 분야 대상을 석권하는 영예를 얻었다.

이어 코스프레 경연은 전국 40여팀 코스어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아이언맨을 비롯해 데드풀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관광객의 시선을 끌었다.

대회 결과 대상인 엘사와 올라프를 연출한 ‘겨울왕국’팀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허재영 총장은 “올해는 보령 머드축제의 시작과 함께 해온 충남도립대학교 머드뷰티경연대회가 2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라며 “이번 대회가 세계적인 대회로 성장한 보령 머드축제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대회가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행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