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올해 1학기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01
조회수 4356
파일
  • 도립대.png
Image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평생교육원은 2021년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평생교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 기간은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이며 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lei.cnsu.ac.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학습 기간은 4월 5일부터 7월 23일까지이며 모집 강좌는 △인문교양 △외국어 △문화예술 △직업능력 △생활 등 5개 분야 11개 강좌가 마련됐다.

세부 강좌로는 부동산재테크를 비롯해 생활 중국어, 기초 영어회화, 캘리그라피, 드로잉 등이 있다.

직업능력 분야로는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양성과정(3급)과 행복습관코칭 지도사, 진로상담사 2급 과정이 열린다.

생활 분야 강좌는 ‘든든한 노후를 위한 행복 준비’이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음 포털을 통해 충남도립대 평생교육원을 검색하거나 전화(041-635-6670)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찬 총장은 “기술정보혁명으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며 평생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평생교육을 통해 삶의 의미를 풍요롭게 만들고 인생의 2모작, 3모작을 준비하는 기회를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