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코로나 예방 캠페인…1학기 안전캠퍼스 지켜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01
조회수 4202
파일
  • 20210315.png
Image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올해 1학기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캠퍼스를 지키기 위해 힘을 모은다.

충남도립대학교는 15일 대학 구내식당 앞에서 김용찬 총장과 학생상담센터 등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함께 지켜요 안전 캠퍼스’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용찬 총장은 이날 캠페인에서 직접 학생과 교직원에게 마스크 등 ‘캠페인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올해 1학기에도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이날 캠페인에는 김경주 학생상담센터장이 참여해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상담 신청접수를 받으며 심리방역 활동도 펼쳤다.

대학은 1학기 개강에 앞서 코로나 예방을 위해 교직원 전원이 참여하는 방역 근무 체계를 마련했으며, 대학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를 제작해 교내 구성원에게 전달하는 등 안전 캠퍼스를 지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용찬 총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올해 1학기 수업을 대면과 비대면으로 구분하고 전 교직원이 참여하는 방역 근무를 추진하고 있다”며 “학생과 교직원 모두 적극적으로 예방 활동에 참여해 올해 1학기에도 안전 캠퍼스를 함께 지켜 가자”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