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토지행정학과 Dept. of Land Information Administration

국토공간정보를 구축·관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토지행정가 양성

게시판

메인 학과안내 토지행정학과 게시판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토지행정학과, 올해 공무원 22명 배출, 공직명문대 등극(2020.10.05.보도자료)
작성자 토지행정학과
등록일 2021-03-22
조회수 1449
파일
  • 충남도립대 토지행정학과, 올해 공무원 22명 배출, 공직명문대 등극(2020.10.05.보도자료).hwp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토지행정학과가 지난해 23명의 공무원을 배출한데 이어 올해도 22명의 공무원을 배출해 그 비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충남도립대학교 토지행정학과는 9월 기준 올해 재학생과 졸업생 등 총 22명의 학생들이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최종 합격으로 토지행정학과는 학과 개설 이래 총 167명의 공무원을 배출하게 됐다.

토지행정학과는 그동안 지적산업기사 특강을 비롯해 공무원 특강, 전문가초청 특강 등을 매년 진행하며 공직진출 노하우를 높여왔다.

또한, 지적세미나와 스마트국토엑스포, 드론콘퍼런스, 공간정보콘퍼런스 등 현장 교육을 통해 전공 역량을 함께 강화해 왔다.

허재영 총장은 “토지행정학과는 공직이면 공직, 자격증이면 자격증 모두 전국 최상의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올해에만 공무원 22명을 배출할 정도로 막강한 실력을 가진 학과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토지행정학과에 오셔서 자신의 꿈을 펼쳐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