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호텔조리제빵학과 Dept. of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조리, 제과제빵 및 식음료관리를 과학적으로
능률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전문조리사 양성을 통해
미슐랭스타 레스토랑 쉐프”양성한다.

게시판

메인 학과안내 호텔조리제빵학과 게시판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학교 호텔조리제빵학과, 전주 요리대회서 금·은상 수상
작성자 호텔조리제빵학과 공통
등록일 2019-11-20
조회수 2877
파일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호텔조리제빵학과 학생들이 9일 ‘제11회 전주 전국요리대회’에서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주 전국요리대회 출전은 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지원으로 추진됐다. 총 12명의 재학생이 4개 팀을 이뤄 제과제빵 전시경연 부문에 참여했다.

3인 1조로 경연을 벌인 재학생들은 각 팀별 2개의 레시피를 준비했다. 경연 결과 3팀은 금상을 1팀은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오지석, 김재경, 백준우 학생 팀은 가을의 풍미를 담은 밤을 활용한 ‘몽블랑’과 ‘레몬타르트’를 선보였다. △이은승, 장시원, 김민소 학생 팀은 쿠키를 활용한 ‘치즈케이크’와 슈를 탑처럼 쌓아 올린 ‘생오노레’를 선보였다. △이은주, 송하영, 김설화 학생 팀은 ‘두쇠르쇼콜라’ 등을 전시했다.

허재영 총장은 “최근 장성 황금요리대회 전원 수상에 이어 전주 전국요리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이 한 단계 높아 질 수 있기를 기대하며,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의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지희 기자
dhwlgml95@unn.net


출처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