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건축인테리어학과 (3년제) Dept. of Architecture Interior

3D설계 특화과정을 통한
건축인테리어분야의 최고의 전문인력 양성

게시판

메인 학과안내 건축인테리어학과 (3년제) 게시판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2020년 캐나다 복수학위 홍수영학생 미국대학 편입 합격
작성자 건축인테리어학과
등록일 2022-03-28
조회수 1103
파일
  • 2022_홍수영 입학허가서(University of minnesota).jpg
  • 2022_홍수영 입학허가서The ohio state university).jpg
2020년 캐나다 복수학위를 진행한 홍수영학생이 2022년 미국에 오하이오 주립대학과, 미네소타대학에서 합격 통지를 받았다.

홍수영은 2020년 충남도립대학교에서 지원하는 복수학위를 통해 캐나다의 Sprottshow Collage(SSC)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2022년 졸업과 동시에 미국의 The Ohio State University, University of Minnesota에 편입을 하고자 하였으며, 현재는 더 나은 대학을 선택하여 입학하고자 준비중이다.

이로써 홍수영은 충남도립대학교, SSC의 두 곳에서 전문학사를 인정받고, 미국의 대학으로 편입이 가능했던 것이다.

충남도립대학교는 충남도에서 운영하는 대학으로 2022학년부터 학비 전액 면제, 해외 복수학위, 행외 인턴십을 통해 청년들에게 교육의 기회는 물론,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SAI 충남도립대학교 건축인테리어학과에는 여러분의 미래가 보장된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