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대학신문고

메인 대학생활 소통공간 대학신문고
묻고 답하기 상세페이지
제목 충남 도립대학교 기숙사 환경을 개선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0-09-21
파일
  • IMG_1004[1].JPG
  • IMG_1005[1].JPG
  • IMG_1013[1].JPG
내용 교외, 교내 기숙사(A동 3,4층/ B동 1, 2, 3, 4층)에서 심각한 곰팡이 문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기숙사측에서는 돈이 없어서 청소업체를 부를 수 없다는 입장이며 학교측에서는 충청남도에 청소,방역 비용으로 3000만원 가량을 추경하여 청소 조치 취하도록 하겠다고 하셨으니 최대한 빠르게 학생들이 청결한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제보받은 사진 중 세개를 추려(더 올리고 싶으나 3개만 올리게 제한 되어 있습니다.) 첨부합니다.
답변 ----- 원본글 시작 -----

교외, 교내 기숙사(A동 3,4층/ B동 1, 2, 3, 4층)에서 심각한 곰팡이 문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기숙사측에서는 돈이 없어서 청소업체를 부를 수 없다는 입장이며 학교측에서는 충청남도에 청소,방역 비용으로 3000만원 가량을 추경하여 청소 조치 취하도록 하겠다고 하셨으니 최대한 빠르게 학생들이 청결한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제보받은 사진 중 세개를 추려(더 올리고 싶으나 3개만 올리게 제한 되어 있습니다.) 첨부합니다.

----- 원본글 종료 -----


[답변] : 충남도립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대학의 생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생활관 일부 호실의 난방배관 누수 등의 사유로 인해 곰팡이가 발생하였고,
해당 호실은 보수공사 및 도배공사를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생활관에서는 청소 전문업체 용역을 통해 학기별로 호실 대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청결한 생활관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