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기관
평생교육원 Lifelong Education Institute

올바른 학문과 인성을 배우는 충남도립대학교에서
여러분의 큰 꿈을 펼치시길 바랍니다.

메인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이종순입니다. '배우는 삶'을 실천하시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시대의 빠른 변화와 함께 정보, 과학기술, 그리고 새로운 학문영역과 직업이 창출되면서, 자신의 고유영역을 개발하고 전문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본원은 이러한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전문성에 기반을 둔 심적 도약, 창의성 및 자유로운 사고를 강조하는 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수강생들이 새로운 삶을 창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중부권 명문대학'으로서 충남도민과 하나되는 '성인교육의 장'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자격증과정, 전문교육과정, 지도자과정, 취미교양교육과정, 건강증진교육과정, 국제화 어학교육과정 등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본 평생교육원 목표는 '최고의 전문적·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것 입니다. 최고를 추구하는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고의 교육 여건과 환경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날로 증가하고 있는 기타 평생교육기관들과 차별화하여 배우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대학 평생교육원의 가장 모범적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본원은 학습자들이 서로 간의 삶의 지혜와 경험을 나누고 습득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도민과 함께하는 중부권 명문대학'으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오셔서 마음껏 학습의 즐거움을 누리시고, 계획하신 삶의 목표를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충남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장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