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유의사항

대입 지원방법 위반 안내

  • 전문대학은 수시모집시 지원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수시모집에서 충원합격자는 수험생의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합격으로 처리되며, 수시 최초합격자나 충원합격자는 정시모집 또는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합니다.
  • 수시모집 등록금을 2개 이상의 대학에 납부한 경우(등록예치금 납부도 정식등록으로 처리), 수시모집 등록예치금 납부기간내에 포기하지 않으면 이중등록위반으로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되고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학년도와 학기가 동일한 2개 이상의 대학에 합격한 자는 최종적으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이중등록 위반으로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 최종 등록마감 후, 모든 대학 지원자의 지원/합격/등록자료를 전산 검색하여 "대입지원위반자"로 검출되는 경우에는 입학이 취소됩니다.

지원자 유의사항

    01. 본 대학 내 이중지원은 할 수 없음.(한 개 학과에 한 개 전형만 지원 가능)

    02.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의 기재사항은 정정할 수 없음.

    03. 지원자는 자격기준 관련 제출서류를 기한내 미제출시 입학전형에서 제외함.

    04. 고등교육법 제33조에 의거 입학자격요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입학이 취소됨.

    05. 작업치료과는 최종 등록자에 한하여 아래 결격 판정 시 입학이 취소됨.

    - 수학이 불가능한 유전성 질환 및 선천성 질병

    - 의료법 제8조 및 의료기사법 제5조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제37조의 결격사유 해당자

    06.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함.

    07.  수험기간 중 연락두절로 인한 수험생 불이익 발생 시 대학은 책임을 지지 아니함.

    08.  첨부서류 미비 시에는 접수번호 미부여, 불합격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09. 수험생은 수험기간 중 항상 대학 게시판 및 홈페이지의 공고 내용에 예의 주시하여 대학 안내에 따라야 함.

    10.  모집요강에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시행함.

    11. 원서접수 이후 주소, 전화번호가 변경되어 연락이 되지 않아 수험생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연락처 변경시 지원학과 및 기획홍보처에 반드시 알려야 함.

    12. 신입생은 입학당해학기에는 군입대, 질병으로 인한 휴학을 제외하고는 휴학을 허가하지 않음.

    13. 입학전형과 관계된 성적은 공개하지 않음.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본 대학 기획홍보처에 문의

    ※ 연락처 : 041)635-6699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개선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