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건설‧설계 현장형 인재 육성 속도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3-06-27
조회수 987
파일
  • 가족회사 및 기탁식 (1).JPG
  • 가족회사 및 기탁식 (2).JPG
  • 가족회사 및 기탁식 (3).JPG
Image
- 건설안전방재학과 가족회사 체결, 현장실습‧견학 등 전공역량 강화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가 건설‧설계 현장형 인재 육성을 위해 경준엔지니어링 등과 맞손을 잡았다.

충남도립대는 27일 대학 소통공감실에서 건설안전방재학과 관련 산업체 가족회사 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김용찬 총장을 비롯한 최형호 경준엔지니어링 대표, 건설안전방재학과 동문회,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용찬 총장과 최형호 대표는 이날 협약을 통해 건설분야 관련 지식과 정보를 교환하고, 재학생을 중심으로 현장 실습을 실시하는 등 현장형 인재 육성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실제 건설안전방재학과 관련 산업체인 경준엔지니어링은 지역 내 도로 및 소하천 설계 건설사업관리 분야에서 중추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양 기관은 ▲방학 중 현장실습 및 산업체 견학 지원 ▲채용 시 우대 등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김용찬 총장은 “가족회사 체결을 통해 변화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들의 혁신과 노하우를 대학의 교육과정으로 적극 받아들이고 있다”며 “경준엔지니어링과 상생 발전하여 지역사회를 이끄는 인재 육성의 기반을 키워갈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