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언론보도

메인 CNSU 학교홍보 언론보도
전년도 입시결과 상세페이지
충남도립대 호텔조리제빵학과, ‘식사 대접 전통 잇는다’
작성자 홍보담당자
등록일 2024-03-27
조회수 206
파일
  • 신입생 맞이 음식 준비 (3).JPG
  • 신입생 맞이 음식 준비 (2).JPG
  • 신입생 맞이 음식 준비 (4).JPG
Image
- 재학생 신입생 맞이 행사 통해 호텔 음식 뽐내…다양한 음식 통해 친목 강화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호텔조리제빵학과가 신입생을 대상으로 ‘맛있는 환영 행사’를 열어 주목을 받고 있다.

충남도립대 호텔조리제빵학과 교수와 재학생은 13일 대학 조리실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직접 요리해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미슐랭 스타셰프이자 충남도립대학교 신규 강사인 ‘이태리 파브리’가 등장했다.

이태리 파브리와 재학생 등은 새벽부터 파스타부터 닭으로 만든 이태리 요리까지 가득 차렸으며, 신입생들은 이색 호텔 음식 등을 맛보며 돈독한 우정을 다졌다.

특히 슈를 활용한 디저트와 에이드, 커피 등을 먹으며 화개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임에 참가한 신입생들은 “따분한 행사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선배님들과 교수 등이 따듯한 식사를 대접해 주어 기뻤다”며 “친구는 물론 선배와 친목을 다질 수 있어 만족한다”고 했다.

김나희 호텔조리제빵학과장은 “학과에서 이러한 친목을 도모할 기회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며 “전통으로 이어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