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U

이사장 인사말

메인 CNSU 대학비전 대학 자랑

이사장 인사말

충남도립대학교 총장 김용찬

충남도립대학교 총장

충남도립대학교 총장 김용찬 서명
도전과 혁신 으로 더 높이 도약하는 대학

충남도립대학교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애정 어린 관신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 대학 발전재단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학생 복지 증진 및 대학발전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는 자명합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시대를 열고, 서울에 가지 않아도 꿈을 이루며, 인간의 기품을 유지하는 인재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민들레 홀씨 하나가 세상에 퍼져 커다란 숲을 이루듯, 놀라운 혁신은 언제나 아주 작은 변화에서 시작 됩니다.

우리 대학은 재단 출범을 발판 삼아 우뚝솟은 당당한 학문의 상아탑이 되려 합니다. 앞으로 더 깊이 고민하고, 더 높게 혁신하며, 더 넓은 세상과 함께하는 열린 대학이 되겠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대학을 향한 많은 분들의 따뜻한 성원과 후원의 손길이 절실합니다.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변화의 홀씨를 날려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관심과 따뜻한 격려가 우리 인재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데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